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60 - 오늘 완전 휴식

by 데일리아미고 2021. 9. 15.
반응형

어지러움은 많이 좋아졌는데 머리가 많이 무겁다. 혹시 모르니 오늘 완전 쉬는 게 낫다고 판단해서 피티샵 문을 열지 않았다. 출근하니 확실히 컨디션이 훅 떨어지는 느낌이다. 일단 왔는데 회사로 택배를 주문한 것이 있어서 택배 받고 퇴근해야 했다. 일단 챙겨 온 점심을 먹고 주식 어플을 켰다. 오늘 주식이 상승장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주식이 오르고 있는데 네이버와 카카오만 바닥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다. ㅋㅋㅋ

 

장기투자 계좌는 삼성전자만 추가 매수하고 트레이딩 계좌를 열어서 20만원 정도 수익을 냈다. 대한항공과 현대차 주식을 지난 주에 매수해서 오늘 바로 매도해버렸다. 둘다 경기순환주에 대한항공은 코로나가 끝나는 시점에 다시 봐야할 것 같다. 현대차는 분명 좋은 소식이 많은데도 주가가 좋지 않다. 현대차의 전기, 수소차 관련주들은 계속 상승 중인데 현대차는 전혀 상승하지 못하고 있다.

 

뭐 어쨋든 오늘도 20만원을 트레이딩으로 벌고 장기 투자 계좌는 주식을 더 사들였다. 9월 오늘까지 90만원 정도 주식 투자로 벌었다. 상당히 선전한 것 같다. 남은 2주를 이정도 더 벌면 생활비는 번 것 같다.재밌고 현재 걱정되는 건 오늘 휠라를 매수했는데 재무제표는 괜찮은데 의료쪽이라 불안하다. 조금 오르면 빨리 매도하고 다른 주식은 마이너스면 계속 보유해도 큰 문제는 없을 주식이다.

 

오늘 몸이 좋지 않아 독서와 주식 말곤 한 게 없다. 이틀 연속 이렇게 쉰 적은 없는 것 같다. 40대가 되니 확실히 체력이 떨어지는 걸 느낀다. 서두르면 안되지만 확실히 내가 계획한 목표를 향해 열심히 해야 겠다.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 일하다가는 부자가 되어 봤자 건강을 잃을 것 같다. 50세까지 생각했는데 43세에 절반으로 일을 줄이고 45세에 확실히 이 업을 끝내는 걸로 해야 겠다. 운동은 게속할 것이다. 아내랑 헬스장 같이 다녀야 겠다. 오늘 몸이 안 좋으면 부정적인 생각이 많이 드는데 주식 수익이 있어서 그런지 괜찮았다. 오히려 경제적 자유를 위한 목표에 더욱 매진하기로 마음 먹고 급하게 서두르지 않기로 결심했다. 오늘도 감사한 하루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