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 리포트#17 - 아내 덕분에 잘 산다

by 데일리아미고 2021. 8. 2.
반응형

8월이 시작하는 첫날이다. 이번 달도 계획에 큰 변화는 없다.

한 가지 아내랑 한 달에 하루라도 데이트하기로 결정했다. 아내한테 얘기하니 "응" 끝이다...

성의 없어 보이지만 매번 이의 없이 내 말에 잘 따라주며 내조를 잘한다. 앞서 장모님 생신이라 처형 쪽에서 주말에 간다길래.

지금 코로나 때문에 다음에 가기로 했다. 4인 이상 집합 금지에 체육 센터 코로나 검사 행정명령이 떨어졌기 때문이다.

이럴 때 가족이지만 괜히 모여서 고객에게 불안감을 줘서 안되기 때문이다.

 

아내는 아무런 불평불만도 없다. 그냥 알았다고 끝... ^^ 그래서 늘 사랑한다.

부자가 되려고 노력 중이니 믿어 달라고 우스갯소리로 얘기해도 알았다고만 한다.

무시하거나 농담도 하지 않고 그냥 "응 알았어"라는 대답뿐이다. 늘 아내는 부정적인 메시지를 나에게 주지 않는다.

사랑하는 아내와 아들 보니 무조건 성공해야 한다고 또 다짐했다.

언젠가 이렇게 멋지게 접영할 수 있게

이제 수영에 접영을 배우고 있다. 지난 주보다 또 발전한 것 같다.

수업 중에는 너무 힘들고 잘 안 되는 것 같더니 수업 종료 후에 혼자 연습해 보니 아니나 다를까 접영으로 25m를 성공했다. 이게 뭐지...

사람들이 같이 있으니 신경이 쓰여서 몸이 긴장되어서 그럴지도 모른다. 

강사의 말을 생각하면서 천천히 물살을 가르니 성공했다. 우와!

자유형보다 접영이 갑자기 쉬워졌다. 물을 잘 타면 힘도 덜 들고 한 번에 많이 가는 느낌이다.

다음 주에 수영은 기대가 된다.

 

일요일이라 아들과 TV도 보고 보드 게임도 하고 그런 시간을 보냈다. 저녁 먹기 전에 잠시 독서도 했다.

유튜브를 보면서 아들과 보드 게임하고 딴짓도 많이 했는데 조금씩 바꾸고 있다. 아들과 놀 때 스마트 기기는 하지 않기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