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 #121 - 바쁜 나날

by 데일리아미고 2021. 11. 17.
반응형

지난 주부터 바빠진 일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10월은 한가한 편이었다.

정해진 수업은 지금과 차이없다.

대신 회원님들이 바빠서 못 오는 경우가 많았다.

코로나가 슬슬 풀리면서 갖지 못했던 약속과 모임이 많았던 것이다.

11월초까지 취소된 수업이 많았는데 지난 주부터 출석율이 올라갔다.

거의 대부분이 재등록하면서 열심히 운동하러 오시는 것 같다.

 

바쁜만큼 돈을 벌지만 이게 꼭 좋은 것이 아니다.

나의 체력과 의지를 고갈시키기 때문이다.

힘든 시국에 배부른 소리하고 있냐고 할 수 있다.

영업이익은 좋을지 모르나 매출이 적기 때문에 결코 좋은 것이 아니다.

혼자 사업하는 것은 성공하거나 부자되기 위해서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사업은 꼭 아웃소싱을 하거나 직원을 채용해서 확장해 나가는 것이 좋다.

그래서 3년만 열심히 하고 모은 자산으로 현금흐름을 만드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오전 9시에서 밤 9시까지 일을 하면서 딱 세 시간 쉬었다.

세 시간은 식사, 독서, 메모정리, 유튜브 시청을 하였다.

지금 읽고 있는 <뇌를 움직이는 메모>란 책을 보고 메모를 정리하게 된 것이다.

열심히 메모하고 다시 보지 않았을 깨달았다.

기록해 놓은 메모를 보면서 삭제할 건 하고 폴더를 만들어 정리하였다.

유튜브는 투자에 대한 영상을 주로 보았다.

시황보다 투자 철학에 대한 영상 위주로 보고 있다.

 

바쁜 나날이 이어지고 있어서 컨디션이 걱정이다.

몸 관리를 잘 해야 할 때이다.

운동을 하지 못해서 걱정이지만 이럴 때 독서에 매진하기로 했다.

주말과 일요일에 운동할 시간을 마련해야겠다.

오늘도 바쁘지만 좋은 하루를 보낸 것에 감사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