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 #120 - 나도 위드 코로나인가

by 데일리아미고 2021. 11. 16.
반응형

내가 운영하는 헬스장은 1:1 전문 피티샵이다.
한 타임에 1:1 내지 2:1로 수업하면서 딱 한 사람(혹은 2인)만 트레이닝을 받는다.
그래서 코로나동안 매출이 나쁘지 않았다.
더 많이 번 달도 있었다.
강제로 영업제한만 받지 않았어도 괜찮았을 것이다.
슬슬 코로나 풀리면서 회원님 출석율이 떨어지고 있었다.
이번 주부터 갑자기 바빠지기 시작했다.
거의 모든 회원이 재계약을 하고 소개를 받고 신규회원이 들어왔다.
더 이상 회원을 받을 시간이 없다.
당분간 운동과 블로그를 할 수 없을 것 같다.

밥 먹는 시간 외에 일만 하고 이제 집으로 들어왔다.
늦게 들어와서 컨디션이 좋지 않다.
몸이 추워서 감기몸살의 두려움 땨문에 이불속으로 직행했다.
아이패드로 여기까지 작성을 하고 마무리하랴 한다.
따뜻하게 해서 독서를 하고 잠자리에 들 것이다.
힘든 시국에 나의 피티샵을 찾아 주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오늘도 좋은 하루를 보낸 것에 감사한다.
여기까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