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 #104 - 요즘 기분은 맑음

by 데일리아미고 2021. 10. 30.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돈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다루어라>란 책을 다 읽었다.

주식 투자에 상당히 유익한 책이다.

일희일비하지 말고 전체적인 흐름을 알고 깊게 생각하고 투자할 것을 배웠다.

종목을 선택할 때 항시 떠올리면서 투자할 것이다.

다음 책으로 글쓰기에 대한 책을 읽기 시작했다.

블로그나 티스토리에 적용할 생각이고 성공하면 나의 책을 쓸 때 필요할 것이다.

결과가 있어야 책을 쓸 수 있다.

트레이너 생활은 나의 브랜드가 너무 약하기 때문에 무리이다.

성공이라는 마침표를 찍으면 나의 브랜드가 완성될 것이다.

그 때는 트레이너 생활도 좋은 얘기가 될 수 있다.

아직은 브랜드 파워가 약하다.

 

요즘 등운동은 느낌이 너무 좋다. 

케이블로 당기는 운동이 잘 되지 않았는데 오늘 한 팔씩 하면서 등 근육이 조이는 느낌이 좋았다.

다음으로 한 풀 다운에서 근육의 고통이 즐거웠다.

보디빌딩은 변태들의 스포츠이다. ㅋㅋㅋ

일이 끝나면 독서와 도서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오늘을 끝내려 한다.

투자도 기분 좋게 실험을 해보고 있어서 앞으로 기대된다.

한 동안 마이너스 계좌를 보고 꿈도 시끄럽고 기분도 다운되었는데 극복했다.

그래서 요즘 컨디션이 좋고 기분도 좋다.

나의 감정 날씨는 최근에 계속 맑음이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에 감사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