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 #101 - 100% 목표 달성

by 데일리아미고 2021. 10. 27.
반응형

아침 7시 기상 습관은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피곤할 때 다시 잠들긴 하지만 대체로 일어나서 책을 본다.

오늘은 눈뜨자마자 바로 책을 펼쳤다.

앞서 읽은 책은 경제학 책이라서 어려웠고 이번은 주식 투자 관련된 책이다.

투기로 넘어가려는 마인드를 잡기에 주식 투자 책은 효과가 있다.

 

책 읽고 출근하자마자 바로 조깅을 했다.

미리 알림을 설정하여 시간마다 확인하면서 할 일을 성공했다.

오늘 계획한 작은 목표를 모두 성공한 것이다.

수업 변경이 있어서 책을 더 읽을지 고민하다가 SNS 관련 영상을 찍었다.

적어 놓고 알람을 확인하면서 진행하니까 낭비하는 시간이 없어서 좋았다.

유튜브도 주식에 대한 걸 많이 보지만 밥 먹을 때 잠깐 보고 정해진 시간 동안 할 일만 했다.

 

그리고 데일리리포트 피드백을 적어 보았다.

투자한 종목에 대한 간단한 느낌을 적었다.

달러를 사들인 이유도 적어 보았다.

내가 찾아서 선택하고 매수한 종목이 2개인데 둘 중 하나만 샀어야 한다.

투자금이 작기 때문에 많은 종목을 투자하면 집중적으로 수익이 나지 않는다.

며칠간 지켜보고 상승할 때 한 종목을 팔고 다른 종목이 떨어지면 추가로 매수할 것이다.

달러도 떨어지고 있어서 남은 현금으로 매수를 고려해 보아야 한다.

많이 떨어지면 더 좋고!!

 

운동은 어제만큼 집중되지 않았다.

가슴 근육에 집중이 생각보다 안되었다.

그나마 팔과 복근 운동은 제대로 한 것에 만족한다.

내일은 하체하는 날이니까 조깅은 생략할 것이다.

오늘 계획한 것을 모두 성공한 것에 감사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