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 #99 - 떡볶이 먹으러 대구까지

by 데일리아미고 2021. 10. 25.
반응형

일요일 아침은 수영하러 간다. 

오늘은 오리발 끼고 하는 날이었다.

오리발 끼고 하면 속도가 빨라서 재밌다.

접영도 물밖으로 몸이 잘 나오기 때문에 힘을 덜 들이고 할 수 있다.

 

아침에 재밌게 수영을 하고 대구로 출발했다.

2시간 가까이 걸리는 대구까지 간 이유는 대구에 신전 떡볶이 본점이 있기 때문이다.

아내와 아들의 호기심 때문에 가게 되었다.

늘 배달해서 먹다가 본점에서 먹으니 재료가 더 좋은 것 같다고 한다.

공장이 거기 있으니 바로 생산된 재료라서 그럴지도 모르겠다.

 

간 김에 유명한 랜디스 도너츠가 있다고 해서 거기까지 들렀다.

부산으로 치면 서면과 같은 번화가였다.

사람이 정말 많았다. 도너츠 가게도 줄을 서서 기다렸다.

많이 달고 기름진 느낌이다. 맛있긴 했다.

도너츠 가게 근처에 스파크랜드라 해서 건물안에 조그만 놀이동산이 있었다.

떡볶이로 점심을 먹고 여기서 하루를 다 보내게 되었다.

놀이기구 타고 오락실에서 오락하다가 오후 늦게 집으로 출발했다.

일요일은 다른 동네인 대구에 가서 하루를 보내고 왔다.

돌아오는 길에 차가 많이 막혀서 7시가 넘어서 집에 도착했다.

지금 너무 피곤해서 데일리리포트를 쓴 것에 만족하고 자야겠다.

가족과 즐거운 하루를 보낸 것에 감사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