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97 - 유튜브는 안되겠다...

by 데일리아미고 2021. 10. 23.
반응형

요즘 운동이 잘 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

10kg 이상 감량해서 너무 말라 보였는데 근매스가 조금 증가했다.

잃어버렸던 팔 근육을 조금 되찾았은 기분이다.

근매스를 늘리려면 전통적인 세트 법으로 운동하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낮에 PT가 두 타임 취소되면서 운동 외에 책도 많이 읽었다.

<행동경제학>이란 책을 읽던 중 90%까지만 읽고 그만두려 했는데 다 읽었다.

90%가 책의 끝이었다. 뒤는 참고 문헌 소개다.

경제학자가 쓴 책이라서 참고 문헌과 논문 소개가 50페이지 이상 차지했다.

올해 읽은 책 중에 가장 어려운 책이다.

책의 80%는 뭔 말인지 모르겠다.

이래서 내가 경제학과를 못 간 것이다. ㅋㅋㅋ

 

오랜만에 유튜브를 찍었다.

30~40분 찍다가 그만두었다.

올해 말까지 무엇이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보기로 했지만 유튜브는 아닌 것 같다.

현재 일을 그만 둘 생각을 하니 마음이 떠나서 그럴 수도 있다.

 

유명한 유튜버 신사임당님이 7개 채널을 개설했다는 말을 듣고 다른 카테고리로 만들어 볼까 고민 중이다.

그중에 잘 된 것이 지금의 유튜브라고 한다.

한 채널에만 매달리는 것이 꼭 성공하리란 보장은 없다.

빠른 포기도 때론 필요하다. 주말에 새로운 채널을 개설해보자.

블로그 글도 쓰고 유튜브도 하고 재미있는 하루를 보낸 것 같다.

유튜브도 봤지만 포르쉐 타이칸만 보고 나머지는 투자나 책 관련 영상만 조금 보았다.

시청 시간이 짧았다.

오늘은 정말 알찬 하루를 보냈다. 감사한다.

내일도 즐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