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습관실천프로젝트

데일리리포트 #131

by 데일리아미고 2021. 11. 27.
반응형

이틀 전부터 보던 책을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다 읽었다.

280쪽 정도의 책이라서 90쪽씩 3일 동안 읽었다.

처음에는 흥미진진하게 읽었는데 뒤에 가면서 실망한 부분이 있어서 대충 마무리했다.

장기 투자에 대한 책인 줄 알았는데 성장주에 대한 것이었다.

저자가 추천한 종목 중에 과연 아들에게 물려 줄 정도의 기업은 없었다.

다음으로 유시민 작가의 책을 구매해서 읽기 시작했다.

역사에 대한 책인데 흥미진진하게 읽고 있다.

400페이지 책이기  때문에 4~5일동안 읽을 예정이다.

오늘 아내와 아들은 대구로 여행을 갔다.

나는 일 때문에 내일 출발하기로 하고 둘이 먼저 간 것이다.

이럴 때 바로 같이 갈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바로 시간의 자유가 필요한 것이다.

돈의 흐름을 만들어서 시간과 경제적 자유를 얻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

다행히 토요일에 오시는 회원님 모두가 일이 있어서 수업을 취소하셨다.^^;;

정말 회원님들께 감사한다.

아들 생일을 위해 조금이라도 시간을 주신 것에 감사할 따름이다.

유튜브를 하지 않고 있는데 구독자가 한 명씩 늘어나고 있다.

이게 대체...

일주일에 세 번씩 올릴 때는 변화가 없더니 할 시간이 없어서 그만두니까 늘어나고 있다.

열심히 하다가 포기할 때쯤 기회가 온다는데 이걸 매번 느낀다.

블로그도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 잠잠하더니 일이 바쁘기 시작하니까 상담 연락이 온다.

기존 회원님들이 대부분 재계약하고 다시 오시면서 신규회원을 받을 여유가 없는데 잘 되는 것이다.

2년 동안 광고비가 0원이다.

위기일 때 기회가 오는 것은 진리이다.

나는 무조건 믿는다.

 

내일 아침 일찍 아내와 아들에게 가야 하기 때문에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겠다.

명상과 독서를 하고 오늘을 마무리하자.

오늘도 감사한다.

 

728x90